본문 바로가기
요즘 뜨는 스타

[김종민] 4월20일 오후 6시 11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 미운우리새끼에서 예비신부와 통화

by jje0ng 2025. 1. 21.
728x90

출처 SBS 미운우리새끼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이 오는 2025년 4월 20일 오후 6시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예비 신부는 11세 연하의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약 2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김종민의 결혼 발표

 

김종민은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방송에서 그는 "저 김종민 장가갑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고, 이어 "4월 20일 오후 6시에 예식을 진행한다"고 구체적인 날짜와 시간을 밝혔습니다.

 

예고편에는 화이트 턱시도를 입은 김종민이 가운데 자리한 가운데 '미우새' 멤버들이 둘러싸고 예비신부와 통화를 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김희철은 "종민이 형의 어디가 그렇게 좋으냐"고 물었고 김종민의 예비 신부는 "오빠가 듬직하고 스윗하고 사랑꾼이다"라고 칭찬했습니다.

 

 

예비 신부 정보

 

김종민의 예비 신부는 11세 연하의 사업가로, 두 사람은 약 2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부는 방송에 처음 등장하여 김종민과의 프러포즈 에피소드 등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결혼 준비 상황

 

김종민은 예비 신부와 함께 결혼 준비에 한창이며, 최근에는 통장을 합쳤다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사회자를 묻는 질문에 김종민은 "1부 사회자는 유재석 선배님이다. 2부는 문세윤, 조세호가 공동 사회를 본다"고 밝혔습니다. 또 신혼여행지에 대한 질문에는 "프랑스 남부 쪽으로 알아보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프러포즈와 상견례 등 결혼 준비 과정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김종민 과거 '아내의 맛'에서 소개팅녀 황미나

 

 

김종민과 황미나는 2018년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을 통해 가상 연애를 시작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방송 당시 두 사람은 실제 연애를 이어갈 것처럼 보였으나, 2019년 2월 결국 결별을 선택했습니다.

 

728x90